현장/활동

현장/활동

다시 신발 끈을 동여매고, 허리띠를 졸라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0회 작성일 20-03-06 12:43

본문

다시 신발 끈을 동여매고, 허리띠를 졸라맵니다.

민주당의 화순 나주 경선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성원해 주신 나주화순의 모든 시군민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민주당이라는 무대 위에서 경쟁해 온 손금주, 김병원 두 분 후보자님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잘 아시다시피 우리는 지금 당내 경선이라는 작은 승리에 안주할 수 없는 엄중한 현실에 직면해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온 국민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으며 국민의 고통과 공포의 틈을 비집고, 탄핵된 적폐세력의 정치적 제기를 위한 선동과 결집이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의 승리를 위한 4월 승리의 시작은 지금부터입니다. 이번 총선이 한 개인이나 집단의 승리가 아닌, 민주당의 승리, 문재인의 승리가 되기 위해서는 남다른 자세와 노력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먼저, 저는 코로나의 퇴치와 코로나 재난극복을 위한 민생정치에 앞장서겠습니다.
바로 어제 국회 정론관에서 출마자들과 함께 코로나 취약계층이 체감할 수 있는 추경편성과 정쟁중단을 정부와 정치권에 건의했습니다.

둘째, 더욱 더 겸손한 마음으로 본선 같은 본선을 치루겠습니다.

여러분의 목소리와 고통에 더 귀 기울이면서 지역발전과 민생체감의 정책을 만들겠습니다.

셋째, 치열했던 경선과정의 상처를 치유하고 민주당의 단결과 협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상대방에 제기된 고소고발을 조건 없이 취하하고, 상대후보 진영에서 활동한 한 옛 동지들의 복당도 적극 포용할 것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나주화순 발전을 위한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겠습니다. 시장 군수님과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은 물론, 용광로 선대위를 통해 더 큰 승리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시,군민 여러분의 많은 이해와 통큰 결단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신정훈 올림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나주 #화순 #나주화순 #화순나주 #국회의원 #예비후보 #문재인 #문재인을지킨 #청와대비서관 #핫라인 #일꾼 #한전공대 #혁신도시


5f6b92120ec2844a7e1ab905f8639165_1583466343_5396.jpg

신정훈, 코로나19 긴급생활지원 요청
출처 : 뉴시스
http://naver.me/FUuTTfI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